반응형

히키스 침대 테이블 다양한 기능을 담은 현대인의 필수품!

반응형


히키스 침대 테이블 다양한 기능을 담은 현대인의 필수품!


 필자는 거의 매일 자기 전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다. 그날 있었던 이슈들도 확인하고 유튜브도 시청하고 블로그도 조금씩 하면서 하루 일과를 마무리를 한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퇴근 후에 집에 와서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늘게 되었는데, 장시간 책상에 앉아있으려니 목과 등이 아프고 피로감이 많이 몰려왔다. 아침부터 퇴근할 때까지 회사에서 하루 종일 앉아 근무하는데 퇴근하고 집에 와서까지 책상에 앉아있으려니 당연히 온몸이 쑤실 수밖에... 집에서 만큼은 편한자세로 노트북을 사용하고싶은데 누워서 노트북을 보자니 또 자세가 너무 불편해서 오래 사용하기 힘들었다.


  침대에 앉아 노트북을 올려놓고 사용할 만큼 튼튼하면서 넉넉한 크기의 미니 침대 테이블이 필요했다. 난 왜 이때까지 이런 생각을 하지 못하고 책상 앞에서만 낑낑거리고 있던 것일까...? 재빨리 검색을 시작했다.



 침대 테이블 주문은 내가 사랑하는 '쿠팡'에서 진행했다. 당일 자정 전까지만 주문하면 다음날 무조건 도착하는 쿠팡의 로켓배송 시스템... 너무 좋아한다. 다른 소셜사이트도 좋지만 쿠팡을 제일 많이 애용하는 이유다. 검색창에 '침대 테이블'이라고 검색해보니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볼 수 있었는데 내가 원하는 넉넉한 크기와 금방 망가지지 않고 튼튼하면서 실용성까지 겸비한 제품은 '히키스 침대 테이블' 뿐이었다. 사용한 지 1달이 넘은 지금도 문제없이 너무 편하게 사용하고 있다.


 제품은 파손 없이 깨끗한 상태로 주문한 다음 날 배송되었고, 히키스 로고가 새겨진 박스에 포장되어 왔다. 크기가 꽤 컸다.



 박스에서 제품을 꺼내면 투명비닐에 쌓여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찍기 전에 버렸지만 모서리에 스티로폼 완충재가 끼워져 있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는 게 별문제는 없이 무난해 보였다. 특별히 같이 포함된 구성품은 없고 사용설명서가 첨부되어 있었다. 사용설명서에는 히키스 침대 테이블이 가지고 있는 여러 가지 기능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잘 기재되어 있었다.




 침대 테이블 왼쪽 상단에는 히키스 로고가 각인되어 있고, 위험성을 느낄 수 있는 각 모서리는 부드럽게 수정한 후 실리콘 패드를 추가해놓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어린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신경 쓴 것 같았다. 중간에는 태블릿 PC를 거치와 분리형 독서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홀더가 자리 잡고 있다. 이 홀더는 최대 12.9타입의 아이패드, 갤럭시 탭 같은 태블릿 PC를 거치하여 웹서핑, SNS 활동, 동영상시청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한다. 분리형 독서대에 관한 내용은 아래에서 다시 언급하겠다.



 히키스 침대 테이블은 사용자의 편안함을 위해 팔목 받침 부분에 신경을 쓴 부분을 확인할 수 있었다.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으로 설계되어서 장시간 사용에도 불편함 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느끼도록 제작되었다. 타사 제품을 찾아봐도 팔목 받침대가 있는 침대 테이블 제품은 찾을 수 없었다. 노트북을 올려놓고 사용하면 팔목이 자연스럽게 받침대에 맞닿게 되는 데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게 잡아주어서 굉장히 편하게 느껴졌다. 정말 만족하는 부분이다. 거기에 유선형 테이블 구조는 테이블과 사용자의 밀착을 도와 올바른 자세를 유지시켜 준다.



 침대 테이블 하부 모습인데, 아까 언급한 분리형 독서대 스탠드가 왼쪽에 수납된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필요에 따라 스탠드를 잡아당겨 분리하여 상판 홀더에 결합하면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독서대가 완성된다. 히키스 테이블에 제공되는 스탠드는 분리형 제품으로 사용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 접어서 베드 트레이 본체에 수납이 가능하며 독서 스탠드만 별도로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


 히키스 침대 테이블은 보관이 편리한 폴더블 디자인으로 사용을 마친 후 침대나 소파 밑 틈새 공간에 손쉽게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활용에 좋은 제품이다.



 포스팅 도입부에 적었지만 내가 원하는 침대 테이블 조건 중 하나는 튼튼함이었다. 대부분 테이블 제품은 하부가 튼튼하게 설계되어있지 않아서 조금만 무거워도 버티지 못하고 파손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 이 말은 고가의 노트북 또는 엎으면 곤란한 음식물을 흘릴 수 있다는 뜻이다. 히키스 책상 테이블의 다리는 사진과 같이 스틸 재질의 뛰어난 내구성의 프레임을 자랑한다. 특수 제작된 데스크 관절은 오랜 사용에도 유격이 생겨나지 않는 구조로 뛰어난 안정감을 제공하므로 제품이나 음식물 낙상의 위험이 적다고 할 수 있다.




 히키스 침대 테이블을 침대 위에 올려놓은 사진이다. 밝은 화이트 톤의 제품 본체는 어떤 스타일의 침대와 색상에도 잘 어울린다. 넓이 700mm*높이 300mm의 넉넉한 하단 공간은 테이블의 이동 없이 사용자가 원하는 자세로 다리를 움직일 수 있어 쾌적한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분리 수납형 독서 스탠드를 분리하여 결합한 사진으로 실제 분리하여 결합해본 경험으로 임의로 쉽게 빠지지 않도록 하부에 수납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고, 스탠드는 책의 원하는 페이지를 고정할 수 있도록 페이지 홀더가 있는 것도 발견할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히키스 침대 테이블에는 폭넓은 활용 범위를 제공하는 다용도 수납 서랍이 있다. 이 수납 서랍에 스마트폰을 거치하거나 텀블러를 올려놓을 수 있으며 필기구 수납이 가능해 매우 유용하게 보였다. 빨간색의 작은 홀더가 스마트폰 전용 거치대이다. 수납 서랍 또한 임의로 열리는 것을 방지하는 밴딩이 내장되어 있다.



 필자가 사용하는 LG 그램 노트북을 올려놓은 모습인데, 15인치의 그램 노트북을 올려놓고도 책이나 필기구 등을 올려놓을 수 있는 넉넉한 크기를 보유했다. 노트북으로 영화 감상 시 과자나 다른 먹거리를 올려놓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공간을 가지고 있다.

히키스 독서대 서랍...TREE 이지데스크...아르셰 베드테이블,...



 히키스 침대 테이블의 강력 실리콘 스토퍼는 제품이 놓인 곳에 안착하여 밀리거나 흔들리는 것을 방지한다. 사용하는 이불이나 카페트에도 손상을 주지 않아서 걱정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침대에 앉아 테이블 손목 받침대를 바라본 사진이다. 마우스를 잡고 손목을 받침대에 대니 안정감이 느껴지는 게 손목터널증후군 방지에도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여러 가지 기능들을 볼 때, 이 제품은 고단했던 하루의 마무리를 아늑하고 편안한 침대에서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담은 현대인들의 필수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히키스 침대 테이블은 편하게 휴식을 취하며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당신을 서포트 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녀석이다. 하루 종일 힘든 시간을 보낸 자신을 위해 집에서만큼은 편안한 휴식 시간을 선물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